"김중만에게 사진, 김동규에게 성악, 배윤정에게 댄스를 배워보세요"
"김중만에게 사진, 김동규에게 성악, 배윤정에게 댄스를 배워보세요"
  • 한민철 기자
  • 승인 2020.02.2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티유니타스, 분야별 상위 1% 마스터 참여하는 ‘커넥츠 취미클래스’ 오픈

 

<에스티유니타스>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취미 동영상 강의 플랫폼 ‘커넥츠 취미클래스’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커넥츠 취미클래스’는 분야별 모든 취미를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분야별 상위 1%에 해당하는 최고 마스터부터 골목의 작은 공방을 운영하며 독창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마스터 팁까지 다양한 강의를 제공한다. 요리, 반려동물, 패션, 원예, 다이어트, 댄스, 글쓰기, 사진, 미술, 공예 등 총 18개 분야 115개의 취미강의를 선보인다.

에스티유니타스는 다년간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누구나 영상만 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형태로 취미클래스를 제작했다. 영화, CF 등에 쓰이는 고성능 카메라를 사용해 깨끗하고 선명한 색감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운동, 다이어트 등 동작이 필요한 강의는 영상에서 보이는 그대로 따라 할 수 있도록 ‘거울모드’ 기능을 넣었다.

이용자가 준비해야 할 시간을 계산해 ‘스톱모드’를 제공하며, 미세한 동작까지 놓치지 않도록 ‘슬로우 모션’ 기능을 추가했다. ‘분할 화면’을 통해 보고 싶은 장면을 자세히 볼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중심적인 기능을 탑재해 차별화된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분야별 상위 1% 마스터 약 40명이 ‘커넥츠 취미클래스’와 함께 한다. 걸그룹 댄스 선생님으로 유명한 안무가 배윤정 마스터는 아이돌 댄스 강의를 제공하며,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에 출연 중인 수의사 설채현 마스터도 반려동물 트레이닝 클래스를 선보인다.

‘프리패스’ 요금제, 1년 간 모든 강의 무제한 이용

최고의 스타들을 촬영하는 사진작가 김중만 마스터, 한식 요리 분야의 거장 심영순 마스터, 스포테이너로 불리는 신수지 마스터를 비롯해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인 강원국 작가도 글쓰기 분야 마스터로 나선다. 세계적인 현대무용가 최수진 마스터의 발레 클래스, 천상의 바리톤으로 유명한 김동규 마스터의 성악 클래스, 부동산 전문가 이상우 마스터가 전하는 부동산 투자 성공 비법 등이 있다.

‘커넥츠 취미클래스’는 듣고 싶은 마스터의 강의만 단과로 수강하거나, 1년 동안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자유이용권의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취미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평생 0원+에어팟 패키지 ▲평생 0원+준비물지원금 패키지 요금제를 오픈했다. 두 요금제 모두 기본 수강 기간은 1년이다. 에어팟 패키지는 특별 혜택으로 ‘애플 에어팟 2세대’를 제공하며, 준비물지원금 패키지는 현금과 동일하게 쓸 수 있는 준비물 구매지원금 9만원을 제공한다.

에스티유니타스 윤성혁 대표는 “주 52시간제 도입으로 워라밸 문화, 여러 개의 직업을 갖는 ‘N잡’ 트렌드 등 취미 활동이 강화되는 시대 변화에 맞춰 온라인 취미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들에게는 재미있으면서도 따라하기 쉬운 차별화된 강의를, 마스터들에게는 재능을 살리면서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취미클래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