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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19 18:1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한화생명, 보육원 아이들 돕는 '맘스케어 캠페인' 마쳐
한화생명, 보육원 아이들 돕는 '맘스케어 캠페인' 마쳐
  • 이일호 기자
  • 승인 2020.02.07 11:0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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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착인형 ‘허그토이’ 전국 65개 보육원 1621명 아이들에 기부
한화생명은 만 36개월 미만의 보육원 아동들의 애착형성을 돕는 ‘맘스케어(Mom’s Care)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밝혔다.<한화생명>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한화생명은 만 36개월 미만의 보육원 아동들의 애착형성을 돕는 ‘맘스케어(Mom’s Care)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7일 밝혔다.

한화생명 여성 임직원과 FP 등 100여명으로 구성된 맘스케어 봉사단은 애착인형 ‘허그토이(Hug Toy)’를 전국 65개 보육원 1621명의 아이들에게 기부했다. 품에 안으면 심장소리가 녹음되는 이 인형을 통해 한화생명은 캠페인 기간 동안 많은 이들의 심장소리를 기부 받았다. 

또 유튜브 등 SNS를 통해 공개된 허그토이 캠페인 영상은 425만 뷰를 기록했고, 어린이 직업체험관 키자니아에 마련된 맘스케어 자원봉사센터에는 한 달간 2071명이 심장소리 기부활동에 참여했다. 기부 플랫폼 불꽃과 해피빈에서 진행한 펀딩은 4일 만에 목표를 조기 달성했으며, 최종적으로 목표 대비 787% 성과를 기록했다.

한화생명 박찬혁 브랜드전략팀장은 “맘스케어 캠페인에 동참한 많은 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응원이 지속되길 바란다”며 “한화그룹의 ‘함께 멀리’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보육원 아이들의 정서적 골든타임을 지키는 일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계해 10개 보육원에 아동발달 전문가도 파견하고 있다. 향후 전국 보육원으로 맘스케어 사업을 확대하고 무연고 시설 아동들의 발달과 정서적 치유를 위한 놀이 프로그램, 보육교사 교육 및 프로그램 개발 등 보육원 양육환경 개선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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