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프리미엄 카오디오 브랜드 ‘KRELL’,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현대모비스 프리미엄 카오디오 브랜드 ‘KRELL’,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 수상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2.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모비스는 프리미엄 카오디오 브랜드 KRELL이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는 프리미엄 카오디오 브랜드 KRELL이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현대모비스는 프리미엄 카오디오 브랜드인 KRELL이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상이다.

이번에 수상한 콘텐츠는 KRELL의 브랜드 영상과 홈페이지로, 프리미엄 카오디오 KRELL의 우수성과 차별성을 대중들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전달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KRELL 카오디오 시스템은 2015년 현대모비스가 미국의 하이엔드(최상급) 파워앰프 명가 KRELL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차량용 프리미엄 사운드로 2016년 신형 K7에 처음 탑재된 이후 카오디오 마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KRELL은 기아차 K9과 K7 프리미어, 현대차 팰리세이드와 싼타페 등 현대기아차 13개 차종에 적용 중이다.

KRELL 사운드 시스템은 지난달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제품 박람회인 CES에서도 많은 관객들이 관심을 보였다.

특히 현대모비스의 미래 도심 공유형 콘셉트 차량인 M.Vision S에 장착돼 미래형 차량에 어울리는 새로운 프리미엄 사운드 비전을 제시하기도 했다.

M.Vision S에 장착된 KRELL 사운드 시스템은 가상 공간 터치 기술을 이용해 자율주행 모드에서 손짓만으로 음량을 조절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