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픽업 서비스 강화 프로모션 실시
파스쿠찌, 픽업 서비스 강화 프로모션 실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1.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스쿠찌는 픽업·배달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SPC
파스쿠찌는 픽업·배달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픽업·배달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를 통해 ‘파쿠 픽업 찐 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파스쿠찌 해피오더 픽업’은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오더 앱을 통해 음료·푸드·MD상품 등 파스쿠찌의 모든 메뉴를 사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매장에서 줄을 서거나 기다릴 필요 없이 제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파스쿠찌는 픽업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2월 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픽업 서비스 이용 시, 결제 금액 중 1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해피포인트 더블 적립(10%), 5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월 1회 한정)해주는 이벤트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