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젊은 꿈을 키우는 화학캠프' 열어
LG화학, '젊은 꿈을 키우는 화학캠프' 열어
  • 도다솔 기자
  • 승인 2020.01.1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월 12일까지 대전·여수·대산·서울 주요 사업장 인근 중학생 200명 초청
지난 15일 LG화학 '화학캠프' 참가자들이  미래 사업 아이템 선정을 위해 토론을 하고 있다.<LG화학>

[인사이트코리아=도다솔 기자] LG화학은 지난 15일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대전·여수·대산·서울 등 주요 사업장 인근 중학생 200여명을 초청해 ‘젊은 꿈을 키우는 화학캠프’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 행사는 청소년에게 다양한 진로 탐색 기회를 제공해 이들이 미래 인재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 활동이다. 2005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60차수가 진행됐으며 학생 7200여명이 참가했다.

새해 첫 캠프는 LG화학이 대전기술연구원과 오창공장 인근 중학생 50여명을 대전 라온컨벤션 호텔로 초청해 2박3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캠프에선 서울·충청·전라·경상 4개 권역별로 선발된 화학·교육 관련 전공 대학생 멘토단 60명을 중심으로 과학기술 분야 체험과 진로설계 관련 전문 멘토링을 제공한다.

캠프엔 ▲학생이 기업가가 돼 팀별 아이디어를 사업화하는 ‘미래 인재 키움 프로젝트’ ▲전기자동차 만들기, 드론 레이싱 등 미래 유망 과학기술을 체험하고 관련 직업을 탐색하는 ‘내일 상상 캠퍼스’ ▲대학생 멘토의 진로 코칭 프로그램 ‘드림 토크’ 등 여러 프로그램이 있다.

박준성 LG화학 대외협력담당 상무는 “청소년이 미래 설계를 고민하고 꿈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화학캠프를 준비했다”며 “학생들이 자신만의 미래를 그려가는 데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Tag
#LG화학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