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12℃
    미세먼지
  • 경기
    R
    13℃
    미세먼지
  • 인천
    H
    13℃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R
    14℃
    미세먼지
  • 부산
    R
    14℃
    미세먼지
  • 강원
    R
    12℃
    미세먼지
  • 충북
    H
    14℃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H
    15℃
    미세먼지
  • 전남
    B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B
    미세먼지
  • 제주
    H
    14℃
    미세먼지
  • 세종
    Y
    14℃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4-19 19:07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하이트진로 ‘하이트 스페셜 에디션’, 2019 잇-어워드 대상 수상
하이트진로 ‘하이트 스페셜 에디션’, 2019 잇-어워드 대상 수상
  • 노철중 기자
  • 승인 2020.01.1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수출 전용...‘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캐치프레이즈로 교민에게 향수·자부심 선사
하이트진로는 미국 수출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이 '2019 잇-어워드' 주류 패키지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미국 수출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이 '2019 잇-어워드' 주류 패키지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미국 수출전용 상품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이 ‘2019 잇-어워드(it Award)’ 주류 패키지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은 ‘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캐치프레이즈로 교민들에게 고국에 대한 향수·자부심을 선사하고자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돼 지난 12월까지 판매됐다. ‘한국의 맛과 멋, 그리고 그 곳’을 주제로 명소·음식·문화재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된 총 66가지 특색 있는 일러스트 디자인의 라벨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 디자인을 통해 교민들이 그리워하는 음식·가고 싶은 명소·기억하는 문화재 등을 현지인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획·디자인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잇-어워드는 그 해의 가장 뛰어난 디자인을 선정하는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로, 디자인 기업 간의 지속적인 발전과 화합을 위해 2011년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제정해 올해로 8회째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미국 시장에 특화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며 “좋은 제품과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며 한국 주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