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설 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 이벤트
삼성카드, 설 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 이벤트
  • 이일호 기자
  • 승인 2020.01.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에서 상품권·할인 혜택
삼성카드가 2020년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가 2020년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삼성카드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온라인몰 포함), 이마트 트레이더스, PK마켓, SSG푸드마켓에서 오는 25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이마트는 최대 40%, PK마켓과 SSG푸드마켓은 최대 30% 현장할인 한다.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과 행사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한우 인기 선물세트와 정관장 인기품목 등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 현장할인 받는다.

홈플러스(익스프레스·온라인쇼핑 포함)에서도 오는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30%까지 현장할인을 받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16일부터 26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 시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 현장할인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통해 정육, 과일, 선물세트 등 선별된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가격대별, 브랜드별로 상품을 편리하게 고를 수 있으며 상품당 10개 이상 대량 구매 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오는 31일까지 행사 편의점에서 편의점별로 준비된 20종 행사 상품을 삼성카드로 구매 시 2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CU는 디저트 상품 20종, 세븐일레븐은 도시락·소반 20종과 딸기 관련 상품 20종, 이마트24는 설 선물세트 20종, 미니스톱은 햄버거 20종에 대해 할인을 제공한다.

오는 2월 15일까지 스무디킹 행사대상점에서 삼성카드로 쌍화스무디 또는 쌍화티를 구매하면 동일 음료 1잔을 무료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즌에 맞춰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