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100만 회원 달성 감사 이벤트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100만 회원 달성 감사 이벤트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2.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구매 지원금 100만원 등 총 1100만원 경품 증정

 

 

기아자동차가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가입 회원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현대기아차>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기아자동차가 통합 모바일 고객앱 ‘KIA VIK’ 가입 회원 100만명 달성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8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이벤트는 ‘KIA VIK’ 앱 12월 신규 가입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앱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가장 구매하고 싶은 기아차 모델을 선택하면 곧바로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KIA VIK’ 가입 고객 100만명을 기념하기 위해 차량 구매 지원금 100만원 등 총 1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해 출시된 ‘KIA VIK’은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이자 유일의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기아차의 영문 사명 ‘KIA’와 이를 거꾸로 뒤집은 형상의 ‘VIK’을 조합해 기존의 틀을 깨는 역발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큰(BIG)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KIA VIK’ 이용 고객들은 ▲차량 구매 전 정보 탐색부터 구매, 차량 유지·관리, 중고차 시세 조회에 이르는 ‘카 라이프(Car Life)’ 전 과정을 스마트폰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며 ▲하나의 아이디(ID)로 기아차 홈페이지, 기아레드멤버스 등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편의성을 바탕으로 ‘KIA VIK’은 출시된 지 약 1년 만에 가입 회원 100만명을 기록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께서 ‘KIA VIK’에 보내주신 열렬한 반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KIA VIK’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