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크라상’,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동반성장몰 도입
SPC ‘파리크라상’,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동반성장몰 도입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2.1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중소기업 상품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이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중소기업 상생강화에 나선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의 파리크라상이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중소기업 상생 강화에 나선다.<뉴시스>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를 운영하는 SPC그룹(회장 허영인)의 ‘㈜파리크라상’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중소기업과 상생 강화에 나선다.

파리크라상은 지난 9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동반성장몰 도입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한데 이어 13일 동반성장몰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제휴를 맺은 대기업의 복지증진과 입점 중소기업의 매출 성장을 제고하는 상생형 판로지원 플랫폼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파리크라상은 사내 포털에 동반성장몰을 열어 임직원의 중소기업 상품구매를 장려할 계획이다. 또 기업 차원의 수요물품 구매와 상생협력기금을 활용한 가맹점주 동반성장몰 연계지원 등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동반성장몰 도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