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선계, 검게 물든 낙원’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선계, 검게 물든 낙원’ 업데이트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9.12.1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친구 우진햄의 특급 트레이닝’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가 11일 ‘블레이드&소울'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강한친구 우진햄의 특급 트레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NC>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에피소드, 신규 영웅 던전을 11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엔씨소프트가 예고했던 ‘컴플리트(COMPLETE)’ 업데이트의 라이브 월드 콘텐츠다. 블소 이용자는 신규 에피소드 ‘제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퀘스트 진행으로 현계인의 출입이 금지돼 있는 ‘선인들의 세상, 선계’를 만날 수 있다.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에서는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을 공략할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강한친구 우진햄의 특급 트레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 받기 버튼을 통해 ‘고속성장 이용권’과 각종 장비 아이템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1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블로틴 가루’를 획득할 수 있다. ‘블로틴 가루’를 모아 ‘블로틴 게이지’를 높이면 단계별로 각종 성장 아이템을 받는다. ‘블로틴 가루’는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와 ‘이글거리는 휘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일주일 내 태천무기와 장신구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PC방 주말 접속 보상을 활용하면 빠르게 ‘블로틴 가루’를 모을 수 있다. PC방 특별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는 신규 의상 ‘화풍난양’을 포함한 24종의 의상 쿠폰을 선물로 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