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19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출시
파리바게뜨, 2019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2.0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창적인 크리스마스 오브제 적용한 케이크 선봬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PC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SPC>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설레임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제품은 라이팅·무빙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 등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촉촉한 초코 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과 비스퀴가 어우러진 집 모양의 초코 케이크에 움직이는 산타 장식물을 올린 ‘초코집에 몰래 찾아온 산타’ ▲달콤한 초코 케이크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루돌프와 트리 장식물을 얹은 ‘스노우맨과 무빙 투게더’ ▲초코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이 더해지고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빙하우스 장식물이 포인트인 초코 케이크인 ‘초코산타 무빙하우스’ 등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치즈크림이 들어간 타르트에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조화로운 화이트 타르트 케이크에 라이팅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물을 올린 ‘샤이닝트리 화이트 윈터랜드’도 함께 출시된다.

이외에도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사랑한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한 ‘아트 케이크’를 선보였다. 진한 초코 비스퀴 위에 초코 스폰지와 초코 크림을 층층이 쌓은 케이크에 앤디 워홀의 ‘크리스마스 하이힐’ 삽화를 형상화한 장식물을 올린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등 총 6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디자인의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