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 성적이 별로라면 국내에서 실력을 일정 수준까지 쌓은 후에
‘필리핀어학연수 프로모션’ 성적이 별로라면 국내에서 실력을 일정 수준까지 쌓은 후에
  • 이용규 기자
  • 승인 2019.12.03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어학연수

[인사이트코리아=이용규 기자] 공인어학시험 성적이 별로라면 국내에서 실력을 일정 수준까지 쌓은 후에 가는 것도 방법이다. 못하는 상태에서도 가려면 가지만 해외 체류에 드는 막대한 비용에 비해 얻는 게 적다.

필리핀 어학연수는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대안책으로 떠오르고 있다. 저렴한 비용으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필리핀은 1:1 학습으로 진행되어 확실한 실력 쌓기가 가능하고, 최근에는 한국학생들뿐 아니라 일본이나 대만, 중국, 베트남, 몽골,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어학연수 신청률이 높아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도 비교적 잘 갖춰져 있다는 평가다.

해외경험과 영어어학능력을 쌓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어학연수의 수요는 눈깜짝할 사이에 급증을 하게되었다. 이에 따른 요즘 젊은 대학생들은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 해외 인턴쉽, 유학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떠나기위해 비행기 티켓을 끊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변화가 일어난 점이 있다. 올해 상반기부터 많은 연합회 소속의 학원들이 학비할인에 대한 규제가 진행되어 학비할인 규제란 필리핀어학원들이 개별적으로 진행했던 프로모션이 협회 차원에서 정해진 요율로 진행하게 되었다.

올해가 가기전 자신이 세운 영어목표가 있다면 작심삼일로 끝내지않고 필리핀 어학연수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