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김장준비 테마관 오픈…최대 67% 할인
쿠팡, 김장준비 테마관 오픈…최대 67% 할인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11.18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8개 상품을 기간한정특가 코너로 마련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쿠팡이 김장철을 맞아 식재료부터 각종 도구, 보관용품, 김치냉장고까지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김장준비테마관’을 오픈했다.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50만 여개 상품을 ▲김장재료 ▲김장도구 ▲김치보관 ▲김장과찰떡궁합 ▲쉽게먹자 카테고리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8개 상품을 선보이는 ‘한정특가’ 코너에서 신일 믹서기, 네오플램 코팅칼, 종가집 김치 등을 최대 67%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팡이 김장철을 맞아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하는 ‘김장준비테마관’을 열었다.쿠팡
쿠팡이 김장철을 맞아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하는 ‘김장준비테마관’을 열었다.<쿠팡>

식재료, 완성김치 등 로켓프레시 상품 경우 오전 7시 전 상품 수령 가능

또 ‘알뜰살뜰 할인관’을 마련해 각종 할인 상품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했고, 최대 1만원 쿠폰도 제공한다. 특히 각종 김장재료, 완성김치 등 다양한 로켓프레시 상품은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총 15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브랜드관을 통해 글라스락, 코멕스, 케이더블유 등 관련 용품들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 ‘일품김치 김장속 양념 경기식’은 쿠팡가 2만 9000원대, ‘생생포크 삼겹살 수육용(냉장) 1kg’은 1만 8000원대에 판매한다. 김장 도구 용품으로 '한경희 대용량 마늘다지기'는 4만 7000원대, '신일 대형 믹서기'는 9만 6000원대 만나볼 수 있다. 김장 후 김치를 보관하는 '글라스락 퍼플에디션 핸디형 밀폐용기'는 2만 1000원대, '프로그 김장봉투 대형 15포기용'은 6000원대에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디렉터는 “예년보다 배추, 무 등 식재료 가격이 오르면서 김장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관련 상품들을 모은 테마관을 열었다”며 “로켓프레시 등 쿠팡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