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15일 대웅제약 ‘DW-EGF 프레좀 RX 크림’ 단독 방송
홈앤쇼핑, 15일 대웅제약 ‘DW-EGF 프레좀 RX 크림’ 단독 방송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11.13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우먼 심진화 진행으로 겨울철 피부 관리 제안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대웅제약의 ‘DW-EGF 프레좀 RX 크림’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15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선보일 대웅제약의 ‘DW-EGF 프레좀 RX 크림’.홈앤쇼핑
홈앤쇼핑이 15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선보일 대웅제약의 ‘DW-EGF 프레좀 RX 크림’.<홈앤쇼핑>

대웅제약의 ‘DW-EGF 프레좀 RX 크림’은 얼굴 주름, 탄력, 미백, 보습, 영양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종합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15일 오전 7시 15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심진화가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활용법과 함께 피부 관리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은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시킨 유스 프로틴(Youth Protein) DW-EGF를 함유한 프리미엄 단백질 솔루션 크림으로, 다양한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노화 징후 감소, 피부 탄력 개선, 기미 완화, 수분 유지 등의 효능을 입증한 것이 특징이다.

15일 방송에서는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DW-EGF 시너지 앰플(30ml) 2개를 특별 추가구성으로 증정하는 홈앤쇼핑만의 단독 구성으로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대기가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피부 탄력이 저하돼 주름이 생기기 쉽다”며 “올 겨울 DW-EGF 프레좀 RX 크림으로 종합적인 피부 관리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