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ST유니타스 ‘키즈스콜레’,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 한민철 기자
  • 승인 2019.11.0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구매 고객·상담 고객 대상 다채로운 혜택과 푸짐한 선물 증정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ST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ST유니타스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ST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ST유니타스>

[인사이트코리아=한민철 기자] 글로벌 에듀테크 기업 ST유니타스의 유초등 교육 전문 브랜드 ‘키즈스콜레’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

ST유니타스는 키즈스콜레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오늘 밝혔다.

키즈스콜레는 상위 1% 학생 700여명의 독서와 학습 습관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개발한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고객의 71.9%가 자녀의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됐다고 응답할 정도로 유초등 학부모 사이에 ‘1% 독서법’ 열풍을 일으키며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 키즈스콜레는 전집부터 단행본까지 100일 독서 프로그램을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영•유아도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국내 최초 유아 그림책 테라피 ‘스텝스(STEPS)’와 자연생태 전집 ‘야호, 자연아’, 자기발견 프로그램 ‘메이크 마이 스토리’를 비롯해 사고력, 종합발달, 수리·과학, 창의예술에 이르기까지 키즈스콜레의 모든 제품을 특별한 현장구매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교전이 열리는 4일 동안 키즈스콜레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과 상담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키즈스콜레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유니타스의 키즈스콜레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44회째를 맞은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국내 최장수 및 최대 규모의 유아 전문 전시회다. 유아동 관련 교육·용품, 서비스를 비롯해 생활, 문화 전반에 걸쳐 다양한 상품과 정보를 제공하는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awskhan@insightkorea.co.kr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