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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11번가, 소비자와 함께 생리대 1+1 기부 캠페인
유한킴벌리·11번가, 소비자와 함께 생리대 1+1 기부 캠페인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0.14 1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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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리대 구입하면 동일 수량 생리대 기부⋯최대 30만 패드 목표
유한킴벌리는 11번가와 함께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는 11번가와 함께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 행사를 진행한다.<유한킴벌리>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가 11번가와 함께 생리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가 11번가에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화이트 또는 라네이처 생리대를 구입하면 유한킴벌리는 동일한 수량의 생리대를 기부용으로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한다. 기부 행사 기간은 10월 14일부터 20일까지다.

11번가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 페이지에서 유한킴벌리 생리대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구매한 수량만큼 자동으로 기부 적립이 진행되고, ‘힘내라 딸들아’ 로고가 새겨진 기부 인증 배지도 제공된다.

유한킴벌리는 한국여성재단과 함께 2016년부터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년 100만 개의 생리대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11번가 행사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최대 30만 패드 적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소비자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어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생리대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생리대와 함께 소비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함께 전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