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R
    9℃
    미세먼지
  • 경기
    B
    미세먼지
  • 인천
    B
    미세먼지
  • 광주
    B
    미세먼지
  • 대전
    B
    미세먼지
  • 대구
    B
    미세먼지
  • 울산
    H
    9℃
    미세먼지
  • 부산
    H
    10℃
    미세먼지
  • 강원
    H
    8℃
    미세먼지
  • 충북
    B
    미세먼지
  • 충남
    B
    미세먼지
  • 전북
    B
    미세먼지
  • 전남
    R
    10℃
    미세먼지
  • 경북
    B
    미세먼지
  • 경남
    H
    10℃
    미세먼지
  • 제주
    B
    미세먼지
  • 세종
    B
    미세먼지
최종편집2024-03-28 17:47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7억 캔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 발포주 ‘필라이트’ 누적 7억 캔 판매 돌파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10.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포주 시장 독보적 1위 굳건⋯브랜드 선호도 압도적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필라이트 브랜드가 지난 3일 기준(출시 892일) 누적판매 7억 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최초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며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설명이다.

7억 캑 판매는 1초에 9캔씩 판매된 꼴이다. 우리나라 성인 1명당 16.7캔(20세 이상 성인 수 4203만명)을 마신 수치이며 캔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를 약 2.2바퀴 돌 수 있는 수량이다.

변함없는 판매속도를 유지하고 있는 필라이트는 지난 2월 5억 캔 판매 돌파 기록에 이어 7개월 만에 2억 캔을 더 판매했다. 5억 캔 판매 달성 시점보다 1억 캔 판매 달성 기간이 약 13일 이상 단축됐다.

하이트진로는 100% 아로마 호프를 사용해 고유의 풍미와 맛이 뛰어난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 출시를 시작으로, Fresh 저온숙성공법과 100% 국산보리로 완성된 시원상쾌함이 특징이 필라이트 후레시, 국내 최초로 밀을 원료로 한 필라이트 바이젠을 새롭게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함과 동시에 국내 발포주 시장 확대를 이끌어왔다.

오성택 마케팅실 상무는 “하반기에도 소비자 접점에서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해 다양한 활동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주목하며 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