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기획전 진행
홈앤쇼핑,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기획전 진행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10.10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까지 모바일앱 ‘좋은밥상’ 매장서 다양한 국물 요리 간편식 선보여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어느 덧 가을이 성큼 다가와 옷깃을 여미게 되는 쌀쌀한 바람이 불고 있다.

홈앤쇼핑이 모바일 앱 ‘좋은밥상’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국물 요리를 한 데 모아 보여주는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가정간편식(HMR) 기획전을 14일까지 진행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모바일 앱 ‘좋은밥상’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국물 요리를 한 데 모아 보여주는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가정간편식(HMR) 기획전을 14일까지 진행한다.<홈앤쇼핑>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기 마련인데 국물 요리는 대게 복잡한 조리과정과 국물을 우려내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고 재료 손질이 쉽지 않은 것이 일반적이다. 이런 이유로 집에서 해먹는 국물 요리의 종류가 한정적일 수밖에 없고 다양한 국물 요리에 도전하지 않게 된다.

이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모바일 앱 ‘좋은밥상’에서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국물 요리를 한 데 모아 보여주는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 가정간편식(HMR) 기획전을 1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갈비탕 △육개장 △우거지탕 △도가니탕 등 조리 과정이 어렵고 집에서 쉽게 해먹기 힘든 국물 요리들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기에 홈앤쇼핑이 자랑하는 대표적 프로모션 10&10(10% 할인+10% 적립)을 활용해 구매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집밥을 선호하는 추세와 가정간편식의 고급화가 맞물려 가정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올 가을 다양한 국물 요리로 쌀쌀한 날씨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