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김정문알로에 ‘큐어 기초세트’ 론칭방송
홈앤쇼핑, 김정문알로에 ‘큐어 기초세트’ 론칭방송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9.2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첫 방송…론칭 기념 경품 추첨 진행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오는 25일 국내 대표 알로에 브랜드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기초세트’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오는 25일 김정문알로에 ‘큐어 기초세트’를 론칭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오는 25일 김정문알로에 ‘큐어 기초세트’를 론칭한다.<홈앤쇼핑>

김정문알로에는 1975년 창립 이후 국내 최초로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재배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에도 48개 알로에 관련 특허를 출원하는 등 국내 대표 알로에 전문 기업다운 행보를 보여 왔다. 최근에는 헬스앤뷰티(H&B)스토어, 면세점, TV홈쇼핑 등 유통채널을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25일 오전 10시 25분부터 70분 동안 진행되는 큐어 기초세트 론칭방송에는 방송인 김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소개와 함께 피부 관리 팁을 소개한다.

큐어 기초세트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계절을 맞아 인텐시브 크림, 수딩 토너, 수딩 에멀젼의 구성으로 기획됐다. 청정 제주 생알로에만을 수확해 김정문알로에만의 특허공법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인텐시브 크림은 핵심성분인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을 기존 제품보다 두 배 늘려 수분공급과 피부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수딩토너와 에멀젼은 식물 성분을 19가지 이상 함유해 보습, 진정, 피부보호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구매고객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건조해지는 계절이 다가오는 만큼 피부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