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3 22:04 (수)
쿠쿠,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출시
쿠쿠,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 출시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9.09.20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에 특화된 강력한 공기 정화 효과
쿠쿠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해 특화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쿠쿠
쿠쿠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를 위해 특화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쿠쿠>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는 1000만 반려동물 가구의 건강한 생활 환경을 위한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펫 모드’를 탑재해 반려동물 털과 그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먼지를 보다 강력한 바람으로 흡입해 실내 공기 질을 빠르게 정화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펫 전용필터’를 부착할 경우 반려동물의 털이나 먼지가 내부로 유입돼 여러 청정필터의 오염을 감소시킬 수 있다. 펫 전용필터는 반려동물의 털과 날아다니는 먼지에 특화된 부착형 필터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펫 전용필터 외에 쿠쿠 만의 4단계 토탈케어 기술은 프리필터·기능성필터·탈취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까지 4단계 청정필터로 이루어져 보다 깨끗한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

▲황사안심필터 ▲유해가스 안심필터 ▲초미세먼지 제거용 집진필터 등은 건강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한다. 동물 특유의 냄새나 배변에 따른 악취까지 제거해 언제나 상쾌한 실내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인스퓨어 펫 전용 공기청정기는 개발 단계부터 반려동물 가구의 라이프 스타일을 꾸준히 분석하고 고객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한 공간에 공존하며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쿠쿠만의 혁신 기술이 탑재된 펫 전용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