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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8 19:16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KB국민은행, 기업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KB국민은행, 기업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개편
  • 이일호 기자
  • 승인 2019.09.18 12:26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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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KB국민은행은 기업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18일 밝혔다.

개편된 서비스는 기존에 영업점을 방문해 직접 처리하던 대면업무를 온라인에서도 쉽게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게 '원스톱 서비스'로 모바일에서 개인사업자가 별도 서류제출 없이 통장 개설 및 인터넷뱅킹 가입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또 가입 진행 중 다른 업무처리로 인해 거래가 중단돼도 당일 중 '이어하기' 기능을 만들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법인 서비스도 조만간 선보일 계획이다.

여러 사업장을 보유한 개인사업자가 반복적인 로그인 없이 한번에 전체 사업장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는 '기업통합ID서비스'와 모바일에서 쉽고 빠른 급여이체가 가능한 'Quick 급여이체'도 신설했다. 이를 통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기존에 등록한 급여이체 내역을 조회해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급여이체를 할 수 있다.

한동환 국민은행 디지털금융그룹 대표는 "지난해 6월 출시한 기업뱅킹 기반 자금관리 서비스인 'Star CMS'의 신규 유입고객이 현재까지 4만8000명에 달한다"며 "기업뱅킹 고도화를 계기로 국민은행과 거래하는 기업고객의 자금통합관리와 이체 등의 금융업무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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