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모바일 앱 ‘2019 강추! 추석선물대전’ 진행
홈앤쇼핑, 모바일 앱 ‘2019 강추! 추석선물대전’ 진행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8.28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혜택 선보여…‘종근당’ 경품행사 단독 진행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추석’ 특집매장을 열어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한다.

홈앤쇼핑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추석’ 특집매장을 열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편의를 제공하고 있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추석’ 특집매장을 열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편의를 제공하고 있다.<홈앤쇼핑>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추석’ 특집매장은 ‘강추! 추석선물대전’을 주제로 기획됐으며 모바일 앱에서 가격대별 할인된 가격을 안내하며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한다. 상품을 △1~3만원대 알뜰형 △4~7만원대 실속형 △8만원 이상 고급형으로 분류해 고객들에게 쇼핑편의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카테고리별 대표상품은 알뜰형 혼합과일세트(사과, 배), 실속형 순살갈치세트, 고급형 LA갈비세트이다. ‘강추! 추석선물대전’ 내 ‘종근당’ 코너에서는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안마의자 △스타일러 △락토핏 생유산균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경품 행사는 홈앤쇼핑 모바일 앱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29일 23시 59분까지 종근당 코너의 상품을 구매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이다.

상품들은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9월 3일까지 모바일 앱 내 ‘강추! 추석선물대전’에서 현대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7%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의 대표 프로모션 ‘10&10(10% 할인 및 10% 적립)’ 혜택 역시 동시에 적용된다.

한편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진행하고 있는 ‘전국 팔도떡 열전’도 눈여겨 볼만하다. 명절용 떡인 모싯잎 송편과 오색송편, 제주도를 대표하는 오메기떡, 경상도의 망개떡, 강원도의 감자떡 등 전국 팔도를 대표하는 떡들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