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6 09:37 (월)
박기량 비키니, 남들 부러워 하는 몸매지만 한때 가슴 성형 고민한적도!
박기량 비키니, 남들 부러워 하는 몸매지만 한때 가슴 성형 고민한적도!
  • 안득수
  • 승인 2019.08.25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이트코리아 = 안득수 기자]

데 자이언츠 소속 치어리더 박기량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며 단번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

2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레전드 가수들을 꺾고 3연승 수성에 성공한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세 번째 방어전이 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두번째 무대는 죽부인과 우렁각시의 대결로 두 사람은 SES의 '너를 사랑해'로 듀엣무대를 펼쳤다.

'노래가 아주 그냥 죽여줘요 죽부인'은 맑은 음색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우렁각시'는 청아한 음색과 카리스마 넘치는 랩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우렁각시'가 승리했고, 패배한 '죽부인'은 2라운드 솔로곡 무대를 위해 준비한 김혜림의 '날 위한 이별'을 부르다 가면을 벗었다.

'죽부인'의 정체는 롯데 자이언츠 소속 치어리더 박기량으로 밝혀졌다.

한편 박기량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모 워터파크의 광고 메인 모델로 촬영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박기량은 2014년 7월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가슴 성형을 고민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날 박기량은 "워터파크 광고를 찍었다. 내가 메인 모델이라고 들었는데, 촬영장 가보니 백업모델이 있었다. 글래머더라. 그때부터 기가 죽었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박기량은 국내 유명 워터파크의 광고 모델로 활동했다. 당시 박기량은 비키니를 입고 등장, 이 광고가 공개된 후 네티즌 사이에 박기량 몸매를 두고 한바탕 설전이 벌어졌다.

박기량의 비키니 광고를 본 한 네티즌은 박기량에게 '골좁이(골반이 좁은 사람)'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박기량 몸매 단연 짱"이라 응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