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 웹진 '아우름' 창간...사내 소통 강화한다
JB금융, 웹진 '아우름' 창간...사내 소통 강화한다
  • 이일호 기자
  • 승인 2019.08.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홍 회장의 소통과 공감, 신뢰 제고 및 그룹 비전 공유 의지 반영
JB금융지주는 그룹 웹진 '아우름'을 창간해 계열사 임직원 간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JB금융>

[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JB금융지주는 그룹 웹진 '아우름'을 창간해 계열사 임직원 간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아우름은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역할을 통해 그룹 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임직원의 다양한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형 웹진으로 운영된다. 포커스(Focus), 스토리(Story), 컬쳐(Culture), 펀(Fun)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모바일 접속도 가능하다. 

JB금융은 카테고리별로 'JB인물탐구' 'JB발견' 'JB성공스토리' 등 직원참여 코너를 활성화하고 모든 콘텐츠에 공감 버튼인 '좋아요'와 댓글과 덧글 기능을 적용해 사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 긍정적인 기업문화를 확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JB금융은 김기홍 회장 취임 이후 그룹 임직원의 소통과 공감, 신뢰 제고 및 그룹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매월 전체 직원에게 회사 이슈를 공유하는 '월례 회의' 시간을 갖고 있다. 형식적인 회의, 격식에 치우친 보고, 권의주의적 의전문화를 없애고 새로운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JB금융 관계자는 "웹진 '아우름'을 그룹 소통의 장으로 활용해 계열사별 소식을 전달할 것"이라며 "임직원들의 참여를 유도해 활발하게 정보와 의견을 공유할 수 있게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