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제약바이오협회, '신약개발 플랫폼 테크놀로지 부트 캠프 2019' 개최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신약개발 플랫폼 테크놀로지 부트 캠프 2019' 개최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8.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 연구개발 지원사업인 바이오의약품 연구과제 성과와 활용 사례 공유
서울시 서초구에 있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경석 기자
서울시 서초구에 있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한경석>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신약개발 플랫폼 테크놀로지 부트 캠프 2019'를 개최한다.

27일 오후 1시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에 있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4층 강당에서 바이오의약품의 공정과 특성을 다루는 '신약개발 플랫폼 테크놀로지 부트 캠프 2019'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협회와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이 공동 주최한다. 정부의 연구개발 지원사업으로 진행됐던 바이오의약품 연구과제 성과와 활용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신약개발지원센터 소개부터 실험동물센터·바의오의약생산센터·바이오신약후보물질 발굴과 최적화, 바이오의약품 개발의 핵심 성공 인자 약효와 독성평가, 품질기반 생산성과 안정성 확보를 통한 개발 지원, 바이오의약품 특성과 정량적 분석 등으로 진행된다.

협회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신약 후보물질 최적화, 특성분석, 생산 공정 등 신약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제약기업과 바이오벤처 간 협력을 구축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참가 신청은 오는 26일까지이며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