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불볕더위에도 봉사활동 이어가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불볕더위에도 봉사활동 이어가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8.19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저소득층·한 부모 자녀·북한 이주민에게 전달할 ‘사랑의 빵’ 만들기 예정
지난 7월 서울시 광화문 경복궁에서 '인사돌 사랑봉사단'이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이 지난 7월 서울시 광화문 경복궁에서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국제약>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 사랑봉사단’이 지난달에 이어 오는 23일 봉사활동을 이어간다.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매월 정기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문화재 지킴이’ ‘1사 1하천 가꾸기’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지난달 서울시 광화문 경복궁에서 26명의 봉사단원이 불볕더위 속에서 잡초 제거 등 정화활동을 벌였다.

오는 23일에는 서울시 서초구에 있는 대한적십자사 희망나눔봉사센터에서 저소득층 어르신이나, 한 부모 자녀, 북한 이주민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단팥빵을 만들 예정이다.

봉사단원으로 참여했던 동국제약 직원은 “회사에서 주관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는 등 보람있는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해 더 많은 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