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이른 추석 맞아 사전예약 할인 ‘추석사전예약관’ 오픈
홈앤쇼핑, 이른 추석 맞아 사전예약 할인 ‘추석사전예약관’ 오픈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8.1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19~26일까지 홈앤쇼핑 모바일 앱 ‘추석사전예약관’서 진행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은 올해 이른 추석을 맞아 모바일 기획전 ‘추석사전예약관’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앤쇼핑이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사전예약 할인 기획전인 ‘추석사전예약관’을 진행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예년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모바일 앱에서 사전예약 할인 기획전인 ‘추석사전예약관’을 진행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 동안 홈앤쇼핑 모바일 앱 ‘추석사전예약관’에서 상품을 주문하면 최대 10% 추가할인을 받고, 현대카드로 결제 시 추가 청구할인 7%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대표 프로모션인 ‘10&10(10% 할인 및 10% 적립)’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돼 실속있게 추석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출고일 지정도 가능하다. 상품 옵션 중 ‘출고일’을 선택하면 지정 출고일 기준 2~3일이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출고일은 8월 20일부터 9월 3일까지 날짜 중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된다.

만약 출고일 지정이 없을 경우 당일 배송이 시작된다. ‘추석사전예약관’에서 동일 상품을 100개 이상 대량구매 시 해당 상품 판매담당 MD와 직접연결을 통해 가격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모바일 앱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6일부터는 수입과일 선물세트, 트렌드를 반영하는 간편식, 가격대별 추천특가상품 및 전국 팔도떡 특집 모음,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정관장 제품 등 다양한 추석관련 상품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