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녀 위한 '피닉스 캠프' 열어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녀 위한 '피닉스 캠프' 열어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8.16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녀들이 2019 피닉스 캠프에 참석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 임직원 자녀들이 2019 피닉스 캠프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아쏘시오홀딩스>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16일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3박 4일간 경상북도 상주시에 있는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임직원 자녀를 위한 ‘2019 피닉스 캠프’를 열었다고 밝혔다.

피닉스 캠프는 여름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임직원 자녀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부모 직장 체험을 통한 임직원과 자녀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가족적인 조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프는 창의적인 글쓰기와 8가지 성공 습관이라는 주제로 동아쏘시오홀딩스·동아에스티·동아제약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자녀 60명(초등학교 4~6학년)이 참가했다.

캠프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는 동아쏘시오그룹 천안공장을 견학하고 경청의 방법, 삶의 안전지대 넓히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캠프 마지막 날에는 자녀를 캠프에 보낸 임직원을 초대해 자녀와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2차 피닉스 캠프는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린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자녀와 유대감을 높이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피닉스 캠프를 준비했다”며 “임직원의 행복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믿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