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9~11일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한샘, 9~11일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8.08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 선보여...가구,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할인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 2,3 전시실에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연다.

한샘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 2,3 전시실에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연다. 사진은 한샘 붙박이장. 한샘
한샘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학여울역 세텍 2,3 전시실에서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 박람회를 연다. 사진은 한샘 붙박이장.<한샘>

한샘과 박람회 기획사 행복드림이 주관한 이번 입주박람회는 약 1500평 규모 행사장에 총 100여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고객들은 가구,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새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한 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다.

또 기존 입주박람회와는 달리 조경 식물, 히노끼 욕조, 커피머신, 교육도서 등 판매하는 업체들도 참가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다.

세대별 맞춤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 제공

한샘은 고덕 그라시움 입주민을 위한 전용 붙박이장을 제안하고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 일부를 입주박람회에서 먼저 선보일 계획이다. 침대, 소파, 식탁 등 가구와 커튼, 러그 등 패브릭 제품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생활용품은 최대 65% 할인한다.

더불어 입주민들에게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특히 한샘의 공간 전문가 SC(Space Coordinator)는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설치 후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여줄 예정이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샘에서 이사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즐겁게 입주 준비를 하길 바란다”며 “가구뿐 만 아니라 가전, 커튼, 입주청소 등 입주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