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캠핑 때 필요한 간편식 망라 ‘캠핑클럽’ 특집 마련
홈앤쇼핑, 캠핑 때 필요한 간편식 망라 ‘캠핑클럽’ 특집 마련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8.0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앱 ‘좋은밥상’ 매장에서 캠핑장서 즐기는 간편식 특집 진행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홈앤쇼핑(사장 최종삼)이 점점 늘어나는 캠핑족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간편식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특집을 진행한다.

홈앤쇼핑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5일부터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간편식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특집을 진행한다.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5일부터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간편식을 한데 모아 선보이는 특집을 진행한다.<홈앤쇼핑>

최근 워라밸(Work-Life balance)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면서 자연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자 캠핑을 떠나는 인구가 늘고 있는 추세다.

과거에는 캠핑하면 확실한 캠핑 용품을 챙기고, 보이스카웃처럼 비박을 하며 전문적인 성격을 띤 특정 취미로 인식돼 왔다. 하지만 욜로(You Only Live Once), 워라밸 등 개인 여가시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가볍게 떠나는 캠핑족들이 점점 늘고 있다.

또한 캠핑에 소확행 등 거창하지 않은 트랜디함이 접목돼 멀지 않는 인근으로 간편하게 떠나는 ‘캠프닉(캠핑+피크닉)족’도 등장하고 있다.

이에 홈앤쇼핑은 5일부터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캠핑족을 위한 간편식 특집인 ‘캠핑클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의 대표 할인행사인 ‘10&10 프로모션’을 활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 △돼지 왕구이 세트 △명품 육개장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음식들이 주목 받고 있다”며 “특히 캠핑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했고, 캠핑 초보들도 가볍게 캠핑을 떠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모바일 앱 ‘좋은밥상’ 매장 내에서 ‘산지장터’도 운영 중이다. 산지장터는 생산자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도입해 신뢰도 높은 제철 농수산물을 소개하는 매장이다. 산지장터를 통해 제철 농수산물 생산자를 지속적으로 육성해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 및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