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께 불편 끼쳐드린 점 사과, 서비스 이용에 불편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24일 오전 7시경부터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재고가 모두 ‘0’으로 표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오전 11시께 오류가 해결돼 현재는 정상화 된 상태다.
쿠팡에 따르면 아직 일부 서비스에 영향이 남아 있어 완전한 정성화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예정이다.
장애 원인은 쿠팡의 재고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기술적 문제로 밝혀졌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앞으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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