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진행
동아에스티,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진행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7.22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태안서 22일부터 26일까지 4박 5일간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입학식에서 중학생 참가자들과 (앞에서 세번째줄 왼쪽에서 아홉번째부터)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등 임직원과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제약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입학식에서 중학생 참가자들과 (앞에서 세번째줄 왼쪽에서 아홉번째부터)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등 임직원과 행사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아제약>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동아에스티가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을 연다.

동아에스티는 22일 오전 10시 서울시 동대문구에 있는 본사에서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입학식을 하고 중학생 참가자들이 충청남도 태안군으로 출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등 임직원을 비롯해 참가 학생 부모들이 참석했다.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모든 사람이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질병 없이 건강하게 살아가기 바라는 마음으로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을 만들었다”며 “이번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을 계기로 환경의 중요성을 깨닫고 가정과 학교로 돌아가 환경에 관한 좋은 정보를 널리 알려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4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22일부터 7월 26일까지 총 4박 5일간 진행된다. 선발된 중학생 60명(남녀 각각 30명)은 천혜의 자연과 생명이 살아 숨 쉬는 태안 바다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고 환경 보호 활동을 직접 체험한다. 진행 프로그램으로는 해안 사구와 갯벌 탐방, 푸른 바다 만들기 캠페인, 어촌 문화체험, 해양 오염 강의 등이 있다.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단순히 쓰레기를 줍고 재활용을 하는 봉사활동으로서의 체험이 아닌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직접 느끼고 배우는 행사로 동아에스티가 2004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