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휴가철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 휴가철 맞아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출시
  • 한경석 기자
  • 승인 2019.07.16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는 여름 휴가철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여름 휴가철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KGC인삼공사>

[인사이트코리아=한경석 기자] KGC인삼공사가 휴가철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선보였다.

KGC인삼공사는 여름 휴가철에 앞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를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로 담아 판매한다.

5포씩 포장돼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삽화전문가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협업한 삽화도 담았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출시하고 있는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외부활동이 잦은 소비자에게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매년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으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으로 올해 여름휴가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