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2 19:08 (월)
KGC인삼공사 “10대 건강, ‘정관장 아이패스’로 지키세요”
KGC인삼공사 “10대 건강, ‘정관장 아이패스’로 지키세요”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7.11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령대별 제품 세분화,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해택 제공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청소년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더운 날씨 탓에 집중력과 체력이 떨어지고 잦은 냉방으로 인한 실내외 기온차로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지면서 자녀의 건강관리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

여름철 청소년 건강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이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는 청소년을 위한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정관장 아이패스’의 올해 6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5% 증가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을 위한 정관장 홍삼 제품 ‘정관장 아이패스’. KGC인삼공사
청소년을 위한 정관장 홍삼 제품 ‘정관장 아이패스’. <KGC인삼공사>

8월 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서 행사 진행

바쁜 학업 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무더위 속 청소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청소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7월 12일부터 8월 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