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템·체험·e쿠폰 등 3개 섹션 구성...1000포인트 이상 보유 고객 대상
[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뷰티포인트 혜택을 더 누릴 수 있는 회원 전용 서비스 ‘the Zoom’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시행된 the Zoom은 1160만명의 뷰티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 사전조사를 반영해 뷰티템·체험·e쿠폰 등 3개 섹션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the Zoom 서비스는 뷰티포인트의 가치를 높이고 제휴 사용처를 늘리는데 집중했다”며 “각 섹션 콘텐츠와 상품은 뷰티포인트 특별가로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뷰티템’ 섹션에서는 설화수, 헤라 등 각 브랜드 대표상품과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소용량(30ml)과 라네즈 트래블키트 등 리미티드 상품이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체험’ 섹션에서는 ‘설화수 스파’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고, 뷰티포인트 제휴 사용처를 늘린 ‘e쿠폰’ 섹션에서는 일상생활과 밀접한 콘텐츠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카카오 이모티콘 등이 대표적이다.
뷰티포인트 the Zoom 서비스는 직전 2개월 내 구매이력이 있고, 뷰티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사용법·유의사항은 뷰티포인트 웹페이지와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저작권자 © 인사이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