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이른 더위 속 ‘정관장 홍삼달임액’ 인기
KGC인삼공사, 이른 더위 속 ‘정관장 홍삼달임액’ 인기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6.13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달임액‧홍삼톤골드 등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30도를 오르내리는 때 이른 더위가 시작되면서 건강을 챙기기 위한 사람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

특히 전년 보다 일찍 체력 보충을 위해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남녀노소 관계없이 온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기기에 좋은 제품으로 정관장 ‘홍삼달임액’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홍삼제품인 ‘홍삼달임액’ 매출이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 되는 6월부터 평균 약 5% 이상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혔다.

더운 날씨에 시원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파우치 형태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6월 14~24일 전국 정관장 매장서 행사 진행

‘홍삼달임액’은 KGC인삼공사만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선별한 홍삼만을 사용해 달여 낸 제품으로 홍삼과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홍삼달임액은 정관장 특유의 신뢰의 달임 공정을 통해 그 맛과 안전성을 꾸준히 지켜내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른 더위 속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이른 더위 속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을 위해 ‘홍삼달임액’, ‘홍삼톤골드’ 등 대표 인기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6월 14일부터 6월 2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