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동서 이누스, 방수비데 10만대 판매 돌파 할인 이벤트
IS동서 이누스, 방수비데 10만대 판매 돌파 할인 이벤트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6.11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유일, 국내 최초 선보인 ‘방수비데 원조 격’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 대표 권민석)의 욕실 대표브랜드 ‘이누스(inus)’가 인기 비데 모델인 프리미엄 방수비데 ‘IS-27D’의 10만대 판매돌파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온라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6년 처음 출시된 이누스 방수비데는 비데 최고사양 수준의 방수등급(본체 IPX6등급, 리모컨 IPX7등급 채택)을 채택해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베스트셀러 모델이다.

지난해에는 와이드세정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신제품 ‘IS-27D’ 출시를 통해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온라인 전용 이벤트로 해당 제품을 정가보다 2만원 저렴한 가격(정상가 19만9000원, 할인가 17만9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누스 방수비데는 소비자 관점에서 욕실 사용 습관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으로 출시 당시 세계 유일, 국내 최초로 전 방향에서 물을 뿌려 청소가 가능한 ‘IPX5 등급’을 획득, 방수비데의 원조 격이다.

지난해 리뉴얼된 모델에서는 이러한 방수능력을 기존 IPX5등급에서 IPX6등급으로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물에 빠져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IPX7등급의 특수 방수리모컨을 채택했을 뿐만 아니라 온풍 건조, 풀 스테인리스 노즐, 와이드 세정, 노즐 무브 기능, 마사지 기능, 어린이 기능, 스마트 비상 버튼 등 최고급사양의 편의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다.

아이에스동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던 이누스의 최다 판매 모델인 IS-27D 비데를 고객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6월 한 달간 기획된 것”이라며 “방수비데의 선두주자로서 앞으로도 사용자 편의와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고민과 연구를 통해 좋은 기술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30일까지 이누스 직영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