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신제품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 출시
유한양행, 신제품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 출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3.28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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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고려한 다채로운 라인업…“광고모델 손흥민 통해 국가대표 파스 자리매김 할 것”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은 마일드 하게 새로워진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유한양행이 출시한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유한양행
유한양행이 새로 출시한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유한양행>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이 1933년 선보인 첫 번째 자체 개발의약품으로 아직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대표적인 장수브랜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는 살리실산메틸과 멘톨이 들어 있어 삠, 타박상, 근육통, 관절통, 골절통, 요통, 어깨결림, 신경통, 류마티스 통증, 피부 가려움, 벌레 물린데에 효과적이며 이들의 흡수를 도와주고,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다.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는 100mL/병, 500mL/병 두 가지 포장단위로 출시되며 100mL 포장은 지압용기가 적용돼 사용이 편리하고 시원한 마사지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안티푸라민 로션 마일드는 첩부제와 달리, 직접 손으로 바르고 문지르기 때문에 흡수가 빠르고 부작용이 적어 넓고 굴곡진 부위에도 쉽게 사용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티푸라민은 유한양행의 대표 일반의약품 브랜드로서 현재 연고, 로션, 스프레이, 동전 및 롤 형태의 파스 등 10여 종류의 다양한 제형으로 발매돼 꾸준한 매출과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기용,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도 안티푸라민 제품이 추억속의 오래된 브랜드가 아닌 친숙하고 역동적인 브랜드, 국가대표 파스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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