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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건설, 새로워진 프리미엄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대우건설, 새로워진 프리미엄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 도다솔 기자
  • 승인 2019.03.28 12: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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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이라는 철학에 새로운 디자인 접목

[인사이트코리아=도다솔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이 28일 새로운 철학과 디자인을 담은 푸르지오 브랜드를 발표했다.

대우건설은 푸르지오의 철학부터 새롭게 정립했다. 푸르지오는 나에게 가까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와 누리는 세련된 편안함을 '프리미엄'으로 규정하고 새로운 푸르지오의 철학을 ‘The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으로 정립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브랜드 철학 정립에 따라 새로워진 푸르지오의 BI는 산들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리는 자연의 형상을 담았다. 고급스러움과 절제미, 중후함을 담은 브리티시 그린(British Green)은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표하는 색상이다. BI캐릭터도 변화했다. 푸르지오의 기존 디자인 ‘P Tree’의 갈대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와 지구, 대지의 단단함을 연상케 하는 원형을 더했다.

대우건설은 새로워진 푸르지오 브랜드에 맞춰 4대 프리미엄 상품군을 정립했다. Be Unique·Be Right·Be Gentle·Be Smart이다.  

Be Unique는 고객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알맞는 차별화된 설계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목적 플러스 공간과 현관에서 미세먼지 제거와 아웃도어를 보관하는 클린공간, 효율적인 가사활동을 위한 동선계획 등을 반영한 신평면을 개발해 적용할 방침이다. 

Be Right는 친환경 상품 및 서비스를 의미한다. 친환경 주민공동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를 비롯해 힐링포레스트, 테마가든, 그린놀이터 등의 시설을 배치하고 태양 집채광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태양광 블라인드 창호, 전기차 충전설비, 하이브리드 보안등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단지에 설치할 예정이다.  

Be Gentle은 입주자를 위한 배려와 공경의 맞춤형 서비스를 의미한다. 입주민들에게 공구를 빌려주는 입주편의 렌탈 서비스를 비롯해 혼자하기 어려운 일을 도와주는 대신맨 서비스, 펫사랑 커뮤니티와 푸른도서관 플래너, 새싹텃밭, 책 나눔 서비스 등 다양한 입주서비스를 제공한다.

Be Smart는 입주민들의 불편함 해소와 편리한 생활을 지원하는 스마트 솔루션을 의미한다. 홈 IoT(사물인터넷) 시스템을 비롯해 미세먼지제거 시스템인 5ZCS(5 Zones Clean-Air System), 최첨단 보안시스템 5ZSS(5 Zones Security System) 등 스마트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우건설은 새로운 푸르지오의 철학과 브랜드 발표에 맞춰 커뮤니티시설과 조경, 외경 등 상품 전반에 걸쳐 다양한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다. 특히 각종 커뮤니티 시설과 고급스러움을 표방한 외경변화, 자연 친화적인 조경 등에 힘을 썼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푸르지오는 이름만 남기고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서비스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고객 삶 본연의 고귀한 가치를 추구하는 주거상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발표된 푸르지오 브랜드는 오는 4월 분양 예정인 단지부터 적용되며 입주가 얼마 남지 않은 단지에도 측면 사인에 새로운 BI가 적용되는 등 일부 적용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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