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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베아제 출시 33주년 맞아 새 TV광고 온에어
대웅제약, 베아제 출시 33주년 맞아 새 TV광고 온에어
  • 조혜승 기자
  • 승인 2019.02.18 11:4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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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소화하제, 장에서 소화하제, 이중으로 강력하게’... 베아제 2단계 소화 작용을 판소리로 표현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대웅제약이 종합소화제 ‘베아제’ 출시 33주년을 기념해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위에서 한 번, 장에서 또 한 번, 2단계 빠르고 강력한 베아제’라는 주제로, 스트레스, 과식 및 육류 위주 식사 등 소화불량을 유발하는 다양한 상황을 제시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유도하고, 소화제의 본질인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광고 전면에 내세웠다.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춘향가 전수자인 이영태 명창이 판소리와 줄타기를 선보이며 ‘위에서 소화하제~ 장에서 소화하제~ 이중으로 강력하게’라는 재미있는 판소리 가사를 통해 베아제 특유의 2단계 소화작용을 경쾌하게 표현하고자 했다.

베아제는 1987년 출시된 대웅제약의 대표 일반의약품으로 장에서만 작용하던 기존 알약 소화제와 달리, 대웅제약이 최초 개발한 다층혼합형정제를 통해 위와 장에서 2번 작용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대인의 변화된 영양 섭취 비율을 고려한 특허받은 배합비로 7가지 성분을 한 알에 담아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에 모두 작용하며, 시메치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복부가스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2004년에는 육류 섭취가 늘어난 현대인의 식습관을 고려해, 단백질과 지방 소화효소를 보강하고 가스제거 성분을 75%나 강화한 9가지 성분의 닥터베아제를 출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베아제는 2004년 이후 15년 만에 재개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국내 임상을 통해 입증된 베아제의 효능 및 효과를 더욱 정확히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광고 캠페인에 발 맞춰 지난 1월 기존 직거래 품목이던 닥터베아제의 유통망을 도매로 확대하여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번 TV 광고는 18일 종합편성채널과 케이블채널 방영을 시작으로 지상파와 온라인 광고로 매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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