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2 07:55 (수)
한샘,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한샘,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9.01.10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케팅학회 선정…소비 트렌드 선도적 대응 높이 평가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종합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한국마케팅학회가 선정하는 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안암동 고려대 LG-POSCO 경영관에서 열린 마케팅프론티어 대상에서 이영식 사장이 수상하고 있다.한샘
서울 안암동 고려대 LG-POSCO 경영관에서 열린 마케팅프론티어 대상에서 이영식(왼쪽) 사장이 수상하고 있다.<한샘>

올해로 26회차를 맞는 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은 한국마케팅학회 650여명 교수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우리 기업의 우수 마케팅 사례를 찾아 수여한다.

이번에 한샘은 글로벌기업 이케아가 촉발한 소비자 트렌드 및 시장판도 변화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고, 변화하는 주거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을 개발, 상생구조의 유통망 확대를 통해 국내시장 1위 경쟁력과 고객 만족 수준을 높인 점이 크게 평가됐다.

지난 9일 고려대학교 LG-POSCO 경영관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이영식 한샘 사장은 “창업 이후 부터 한결 같이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이 이번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한 인류 발전 공헌이라는 사명을 실천해 나가기 위해 더욱 정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상이 끝난 후 열린 ‘한국마케팅학회 산학포럼’에는 ‘한샘의 성장사와 경쟁력’을 주제로 한샘 기획실 김종훈 부장이 패널로 나와 마케팅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