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이일호 기자] 삼성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한국표준협회·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12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신용카드 부문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삼성카드는 이에 앞선 지난 10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3년 연속 1위, 7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생활에 도움을 주는 디지털 및 빅데이터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CSV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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