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무연고아동 지원 캠페인
SPC그룹,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무연고아동 지원 캠페인
  • 조혜승 기자
  • 승인 2018.12.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연고아동과 후원자를 1 대 1로 연결해 생활비, 의료비, 복지시설 퇴소시 자립지원금 등 지원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아동 1 대 1 결연 후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SPC그룹>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SPC그룹은 연말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무연고아동 1 대 1 결연 후원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무연고 아동 결연 후원은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무연고아이들과 후원자를 연결해 생활비와 의료비, 복지시설 퇴소시 자립지원금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SPC그룹은 캠페인을 통해 월 5만원 이상의 정기후원을 약속한 후원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명에게 5만원 상당의 해피콘을 증정한다. 결연 후원자는 후원금 지원뿐만 아니라 편지를 통해 아동과 정서적 교류를 할 수 있다.

후원 희망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등에 접속하거나 다음 링크를 통해 1 대 1 결연아동 후원을 신청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무연고아동이 더 안정적으로 미래를 준비해 나갈 수 있도록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결연 후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추운 겨울이지만 많은 분들이 캠페인에 동참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