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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코스모코스, 싱가포르·대만 시장 진출
KT&G 코스모코스, 싱가포르·대만 시장 진출
  • 조혜승 기자
  • 승인 2018.11.08 11: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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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 두 나라 드럭스토어 매장 입점

[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KT&G 자회사인 코스모코스는 아웃도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싱가포르 ‘사사(SASA)’ 매장 및 대만 드럭스토어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말레이시아 ‘왓슨’과 ‘사사’ 매장에 ‘비프루브’가 입점한데 이어 이번 싱가포르 사사 매장 23개점에도 입점함으로써 비프루브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사(SASA)는 홍콩·마카오·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에 28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700여개 이상의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다. 싱가포르 사사 매장에서는 비프루브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비프루브는 대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1일 대만 드럭스토어 'POYA, Tomods' 260개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11월 말에는 Hands, City Super, 일약본포 등 100여개 매장에, 2019년 1월에는 대만 ‘코스메드’ 300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코스메드는 대만 최대 유통기업 통일그룹 자회사로 화장품, 미용용품, 의료용품 등을 판매하는 대만의 대표 드럭스토어 체인이다.

현재 대만 뷰티 시장은 한국 화장품 5위 수출국이자 아시아 최대 뷰티 잠재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대만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을 찾은 대만인은 88만8000명으로, 2015년 대비 77.6% 증가하는 등 대만에서 한류 및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다. 1인당 화장품 소비액이 높은 아시아 3대 국가 중 하나인 만큼 ‘비프루브’가 대만에서도 선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활발한 해외 매장 진출을 통해 더마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해외 소비자들에게 ‘비프루브’를 접할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것”이라며 “비프루브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긴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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