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20 17:54 (화)
한샘, 헬리오시티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개최
한샘, 헬리오시티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 개최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8.11.05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주민 대상 특별할인에 세대별 맞춤 집꾸밈 서비스 제공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오는 8일(오후 12시~7시)부터 11일(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총 4일간 송파 농협 하나로마트(송파구 송파대로 155)에서 헬리오시티 입주민을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연다.

입주박람회란 입주에 필요한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놓은 행사로, 관련 업체들을 한꺼번에 만나 상담, 구매할 수 있어 입주민들은 발품을 팔지 않고 효율적으로 이사를 준비할 수 있다.

한샘이 헬리오시티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에 전시하는 ‘유로 501 소파’.한샘
한샘이 헬리오시티 입주민 대상 입주박람회에 전시하는 ‘유로 501 소파’.<한샘>

신규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모든 것 한자리에

이번 입주박람회는 약 900평 규모 행사장에 입주 전 사전점검 서비스, 이사, 입주청소, 한샘가구, 가전 등 40여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이사에 필요한 것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입점 업체는 헬리오시티 입주민만을 위한 이사상품을 특가로 마련해 입주민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한샘은 책장과 거실장 등 일부 상품을 헬리오시티만을 위해 출시하고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등 특별 혜택을 준다.

또한 한샘 구매 고객에 한해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세대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인테리어를 제안해 상품만 판매하는 타 입주박람회와는 차별화되는 집꾸밈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한샘이 입주박람회에 전시하는 ‘바흐 701 스톤 붙박이장’.한샘
한샘이 입주박람회에 전시하는 ‘바흐 701 스톤 붙박이장’.<한샘>

더불어 이번 행사는 헬리오시티 공식 입주협의회와 함께 하는 행사로, 헬리오시티 공식입주협의회 카페 가입시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한샘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제안과 시공능력을 인정 받은 한샘을 통해 고객들이 이사의 번거로움은 줄이고 즐겁게 입주 준비를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전국 입주 단지를 대상으로 입주박람회를 점차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