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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3-29 18:38 (금) 기사제보 구독신청
편의점 점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본사 혜택은 ‘경조사 지원’
편의점 점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본사 혜택은 ‘경조사 지원’
  • 노철중 기자
  • 승인 2018.09.20 10:5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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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상생·복지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일반배상책임보험 무상가입, 종합건강검진 지원, 긴급 스태프 지원, 콘도·리조트 지원 순

[인사이트코리아=노철중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올해 전국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상생·복지 프로그램 만족도 조사 결과, 가장 만족도가 높은 상생제도는 ‘경조사 지원’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20여 개의 CU 가맹점주 상생 혜택 중 경조사 지원은 가맹점주 10명 중 9명이 만족을 보일 정도로 높은 지지를 받았다. 가맹본부가 가맹점주의 개인적인 대소사까지 챙기는 공감적 혜택이 큰 호응을 얻은 것이라는 평가다.

다음으로 일반배상책임보험 무상가입, 종합건강검진 지원, 긴급 스태프 지원, 콘도·리조트 지원 순으로 만족도가 높았다.

특히 일반배상책임보험 무상가입은 지난해부터 업계 최초로 점포에서 발생하는 사고에 대한 책임보상보험을 일괄 가입하고 가맹본부가 이를 전액 지원해 가맹점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CU는 가맹 형태에 상관없이 전체 가맹점을 대상으로 보편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20여 개의 다양한 상생·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실질적으로 점포 운영에 도움이 되는 경비 및 위생·방제 서비스 할인 혜택에서부터 CU Mall(폐쇄형 복지몰) 이용, 장기렌트카·차량정비·항공권 할인, 장기운영점 CU포인트 지급 및 해외여행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박희태 BGF리테일 상생협력실장은 “CU는 최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가맹점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지원과 혜택 제도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의 열린 소통을 통해 파트너십을 더욱 단단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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