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스폰지밥’ 캐릭터 접목한 신메뉴 4종 선보여
던킨도너츠, ‘스폰지밥’ 캐릭터 접목한 신메뉴 4종 선보여
  • 이기동 기자
  • 승인 2018.08.27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틴케이스, 쇼퍼백, 바스세트 등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가 ‘네모네모 스폰지밥’ 캐릭터를 활용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의 도넛 4종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SPC>
던킨도너츠가 ‘네모네모 스폰지밥’ 캐릭터를 활용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의 도넛 4종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SPC>

[인사이트코리아=이기동 기자] 던킨도너츠가 만화 ‘네모네모 스폰지밥’과 함께 8월 ‘스폰지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이달의 도넛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8월 이달의 도넛은 ‘청포도 아일랜드’,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 등 4종이다.

‘청포도 아일랜드’는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과일 타르트 도넛으로, 부드러운 도넛의 식감은 물론 상큼한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바다 위 외딴 섬을 도넛으로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스폰지밥 파인애플 하우스’ 역시 파인애플을 닮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고, 파인애플 필링이 가득 들어가 있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스폰지밥 파인애플 바이츠’는 파인애플 글레이즈드 입힌 도넛을 하나씩 떼어가며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로스티드 코코넛 비치’ 도넛은 코코넛의 고소한 향 덕분에 남녀노소 모두가 즐기기 좋다. 이밖에 얼음을 갈아 만든 달콤하고 시원한 ‘파인애플 아이스 크러쉬’ 등도 함께 선보였다.

던킨도너츠는 지난 17일부터 매장에서 8000원 이상 제품 구매시 ‘스폰지밥 바스세트’를 2900원에 제공하는 ‘스폰지밥 바스세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해당 판촉물은 핸드타월, 페이스타월, 샤워스폰지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스폰지밥 틴케이스’, ‘스폰지밥 쇼퍼백’ 등의 다양한 판촉물을 받을 수 있다. 유쾌한 스폰지밥의 미소와 발랄한 노란색의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 높은 인기를 누리며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된 상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스폰지밥과 만나 더욱 특별해진 8월 이달의 맛이 판매를 시작한 지난 1일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도넛 신메뉴와 스폰지밥으로 더욱 특별해진 다양한 판촉물을 던킨도너츠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