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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편집2024-04-25 18:36 (목) 기사제보 구독신청
현대차 "사우디 여성의 마음을 잡겠다"
현대차 "사우디 여성의 마음을 잡겠다"
  • 금민수 기자
  • 승인 2018.08.02 11: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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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 next’ 캠페인 실시...페북 티저 영상 150만 조회 수 기록

[인사이트코리아=금민수 기자] 2일 현대자동차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여성 운전 허용 소식에 맞춰 사우디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브랜드 캠페인 및 고객 경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사우디 여성들이 운전을 시작으로 향후 더 많은 성취를 이뤄낼 수 있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담은 ‘#whats next’ 캠페인을 진행한다.

현대자동차는 여성 운전이 허용된 당일부터 #whatsnext 캠페인의 사전 티저 영상을 현지 SNS 채널 등을 통해 게재했다. 캠페인 티저 영상은 현재까지 페이스북에서 15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현지시각으로 1일부터 공개된 메인 영상에서는 실제로 패션 디자이너 겸 사업가, 영화감독, 교사 겸 달리기 선수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우디 여성들이 자신의 비전을 향해 전진하는 모습을 집중 조명하며 여성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사우디아라비아 유명 여성 인사 3인을 선정해 브랜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이들을 한국에 초청해 브랜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현대자동차 홍보대사로 위촉된 사업가 바이안은 “사우디 여성들이 여성 운전 허용에 따른 사회의 변화를 매우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라며 “운전을 기점으로 향후 여성들이 사회에서 맡게 될 다양한 역할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홍보대사들은 앞으로 일상생활에서 현대자동차를 실제로 사용하면서 얻은 경험을 사우디 여성들에게 전파하는 역할을 비롯해 사우디 현지 신차 보도 발표회, 여성 안전 운전 교습 프로그램 등 현대자동차의 다양한 브랜드 행사에 함께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고객 경험본부장 조원홍 부사장은 “여성 운전 허용을 기점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여성의 본격적인 사회 진출의 무한한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현대자동차는 사우디아라비아 여성을 비롯해 전 세계에 주요 소비자로 주목받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 여성들이 더 많은 성취를 이룰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코리아, INSIGHT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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