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조혜승 기자] bhc치킨의 메뉴 ‘뿌링클’이 올해 상반기 누적 판매 2300만개를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뿌링클은 지난 2014년 출시 이래 bhc치킨의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메뉴다. 국민 2.2명당 1마리씩 주문한 셈이며 소비자가격으로 환산하면 4200억원어치가 판매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10~20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hc치킨은 여성들이 즐겨 찾는 치즈를 소재로 한 매직시즈닝과 함께 새콤달콤함까지 맛볼 수 있는 찍어먹는 뿌링뿌링소스 등 맛의 차별화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가맹점주 수익 증대와 고객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매년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며 “뿌링클에 이은 빅히트 메뉴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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