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코리아=강민경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이 출시 66일만에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오뚜기 진짜쫄면’은 지난 3월 29일 출시돼 34일만에 판매 500만개, 66일만에 판매 1000만개를 돌파했다.
쫄깃하고 탄력 있는 면발과 매콤함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면발은 감자 전분을 고압 스팀으로 증숙해 식감을 극대화했고, 양념장은 태양초고추장에 식초, 볶음참깨, 무초절임액을 넣었다.
오뚜기 측은 기존 제품 대비 푸짐한 150g 용량인 ‘오뚜기 진짜쫄면’은 양념장도 47g이나 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강조한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짜쫄면은 지난 3월말 출시 이후 분식점에서 먹는 쫄면에 버금가는 맛, 풍부한 건더기와 쫄깃한 면발이 좋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며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뚜기는 ‘진짜쫄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홍보하고, 여름철 라면 5종(진짜쫄면, 춘천막국수, 함흥비빔면, 콩국수라면, 메밀비빔면) 등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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